[꼬무신일지 92화] 군대에서 첫 후임이 생겼을때의 그 기쁨은?




Trackbacks 0 / Comments 21

  • 이전 댓글 더보기
  • 웅야? 2010.09.09 17:53

    후임 오면.. 미치죠.. 후임잘못하면 그 위에가 욕 다먹는다는..

    후임이 잘못하면 " 너 니 바로 위 누구야 ? " 바로위.. 이리 불려가고

    저리 불려가고.... 후임 교육도 제대로 해줘야되고.. 악몽임 ㅋㅋ 후임이 더 들어오면 모르겟지만

    첫후임한테는 힘들다능

  • 곧상병곰신 2010.09.09 17:54

    참치언니 몸은 좀괜찮아지셨어요?ㅜㅜ
    그저께부터 넘넘 기다렸어요!!><
    역시나 오늘 그림도 샤방샤방~~ㅋㅋ
    제꾸나도 첫후임생겼다고 했을때 제일처럼 기뻐했었지만.....
    오히려 후임들어올때마다 바빠지고 스트레스받더라구용ㅠㅠ
    무튼 지금은 후임이 열댓명되는 어엿한 일병~>< 흠~~
    곧 상병되니깐 꾸나가 더힘냈으면 좋겠어요ㅋㅋ

  • TOC 2010.09.09 20:28

    왕고 다는것도 좋은것만은 아닙니다

    왕고 달면 간부들은 왕고를 쪼아요

  • dufh 2010.09.09 20:55

    후임이 개념 제대로 잡힌놈이면 대박인데,
    보통은 뭐......
    후임이 실수해서 고참한테 불려가서 욕먹고 쳐맞고
    그럼 난 또 후임 갈구고..
    근데 지금 생각하면 후임이 했던 실수들..
    다 내가 했던 실수들....ㅎㅎㅎ

  • 짬굉이 2010.09.09 20:57

    ㅋㅋ..난 한달 두달 바로 들어와서-ㅅ-a 매우 풀려었지..후후후.....다행히 개념빵빵한것들이었지만..

    내가 개념이없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곰꼬무 2010.09.09 21:48

    툰 재밋어요 ㅠ
    우리 꾸나는 일병3호봉인데 후임이 열명도 넘는데 ㅠㅠ
    근데 참치언니 몸은 좀 괜찮으신가여?ㅠ?

  • 곰꼬무 2010.09.09 21:49

    그나저나...울꾸나 후임들은 잘 생겼...나..?

  • 베이글 2010.09.09 22:26

    저도 후임 온다고 했을때 똑같이 저 질문을 던졌다는 ㅎㅎㅎㅎㅎㅎㅎ

  • 쏘야 2010.09.10 00:20

    '빠직' 표시가 점점점 늘어나는게 넘넘 귀여우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군화는... 조기진급으로 병장 1호봉인데... 거의 왕고가 다 되어가고 있어요 ㅠㅠ
    애들이 넘쳐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 없이 들어오는 아가(?)들 ㅋㅋㅋㅋ

  • 오후 2010.09.10 02:17

    ㅋㅋㅋㅋ아 넘 웃겨요 ㅋㅋㅋ
    그러고보니 저도 갑자기 궁금하네요~남친 후임 잘생겼나=ㅅ=;ㅋㅋ
    제 남친도 일병인데 후임 1명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후임이 좀 마니마니 왔으면 하고 바라고 있답니다~

  • 2010.09.10 09:45

  • 공군곰신 2010.09.11 07:46

    제 꾸나도 후임이 안들어오다가...
    한명들어오고선 쭉... 계속 안들어오더니,,
    저번달 요번달은 각각 한명씩 바로바로 들어오네요^^

    저도 꾸나 후임들어오면은 항상 어떻게 생겼냐고 물어보는데^^;;ㅋㅋㅋㅋㅋㅋ

  • 초꼬빵 2010.09.12 00:20

    우리 꾸나 후임중에 외국에서 생활한 애가 들어와서...
    정말 말 안듣고, 모든 선임들 다 긁어서 .....ㅠㅠㅠㅠㅠ
    선임들은 다 좋으신데 오히려 후임때문에 힘들어 죽을려고 해요 ㅠㅠㅠ

  • 시냇물 2010.09.12 17:04

    곰카에 올라오지 않아서 이번주는 쉬시나 했는데 올라와 있었군용!!ㅋㅋ
    우리 꾸나는 처음 자대 갔을때 다 병장님들뿐이라 빨리빨리 전역하시고 후임이 빨리 들어온 편이었어요..ㅋㅋㅋㅋㅋ
    후임 어쩌구저쩌구 쫑알쫑알 하지 않길래 괜찮은 아이인가 생각하고 말았는데..
    혹시 너무 속썩여서 말 안한건가 싶은 생각도 드네요ㅋ 다음편은 후임이 속썩이는 이야기인가요ㅋㅋ
    궁금해요ㅋㅋ
    그나저나 우리 꾸나 후임들은 잘생겨는지 궁금하네여..ㅋㅋㅋ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 곰소ㅜ니 2010.09.12 21:26

    이렇게 우리군화와 똑같을수가 우리군화도 팔개월째에 후임이 들어왔어요
    정말 그게 그렇게 좋은것만은.......ㅋㅋㅋㅋㅋㅋ
    왠지 다음편이 예상가는걸요?

  • 꼬꼬마곰신 2010.09.13 19:05

    곰카에서 기다리다가 와써염 ㅋㅋ
    후임 들어오면 좋긴한데 ㅠㅠㅠㅠㅠㅠㅠ
    더더더더더더더 바쁜 울 꾸나....
    점점 흥미진진해염!! 키키키키
    아깐.. 전화해서 후임이 여자친구랑 헤어졌다는 얘길 해주더군요 ㅎㅎ

    어서어서 담주가 왔음 좋겠어여~~>ㅇ<

  • 684기JSH 2010.09.13 20:09

    울꾸나네는 부대가커서 매달 후임이 5~10명씩들어온답니다.
    덕분에 꾸나는 첫후임때는 좋아라하더니 이제는 관심도 없다네요 ㅠㅠ
    자기가 그들하고 어울릴짬이냐면서...(곧 상병입니다ㅠㅠ)ㅋㅋㅋㅋ

  • .... 2010.09.14 19:39

    엑박...

  • 곰민 2010.09.15 16:24

    남자친구 후임 목소리들었을때 귀엽다고 생각해는데..... ㅋㅋㅋㅋㅋㅋ

    그런말 하니까 남자친구가 더이상 후임들 전화 못바꾸게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귀여운 우리 꾸나

  • 우하하 2010.09.28 18:51

    키가 커 ㅋㅋㅋㅋ 라고 말씀하세요 ㅋㅋ

댓글 남기기

블로그 인기 키워드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링크

re_footerlink.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