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나온 장병들은 에버랜드로 고고씽!!!


무더운 여름!  "이열치열"이란 말이 무색하지 않게 뜨거운 여름을 더욱더 뜨겁게 보내고자 모두들 휴가계획 세우기에 여념이 없다. 물론 우리 국군 장병들도 어떻게든 친구, 애인, 가족들과 휴가를 함께 하고자 수개월 전부터 최대한 휴가일정을 맞추고 또 맞출려고 노력했을 것이다.

더운 여름, 완전 무장한 군인들은 어떻게 여름을 보낼까? 지치기 쉬운 더운 여름, 훈련시간은 짧게 훈련강도는 강하게 훈련을 받는다.  즉, 군인에게 훈련은 생활이며, 결코 열외란 있을 수 없다.



해병대 연평부대 유격훈련 모습



솔직히 군인에게 있어 여름은 피서를 통해 더위를 벗어나기 위한 계절이 아니라 오히려 무더운 더위와의 전쟁으로 더욱더 힘든 나날을 보내는 시기다. 특히, 군복은 어쩜 그리도 따뜻한지....^^;;



에버랜드 물축제 썸머 스플래쉬



이처럼 국방의 의무를 다하며 늘 고생하는 군인들을 위해, 이 더운 휴가철을 친구들과신나게 보낼수 있도록 준비한 선물이 하나 있으니..
짜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무료 증정이 바로 그것이다~^^


협약식 체결 장면



국방부는 7월 16일 경기도 용인의 에버랜드에서 삼성에버랜드와 모든 휴가 장병들에게 무료 자유이용 혜택을 부여하는 「휴가 장병 자유이용권 기증식」을 체결했다.

이번 기증식은 그동안 국방부에서 꾸준하게 추진해온 「군인복지기본계획」의 선진문화복지 중 민간기부 유도사업의 첫 성과이다.




이에 따라 17일부터 3년간(~2013년) 휴가 장병들은 다음의 절차를 거치면 자유이용권을 이용할수 있다. 

에버랜드 안내데스크에 휴가증을 제출 후 「현장쿠폰」 발급  →  발급받은 현장쿠폰을 매표소에 제출하면 바로「자유이용권」으로 교환!! ^^

앞으로 휴가 장병들은 설렌 마음을 안고 에버랜드의 짜릿한 놀이기구를 여자친구와 마음껏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 있게 되어 곰신의 마음을 다시한번 다잡는(?)계기가 될수 있지 않을까..?^^

이번 행사로 각 부대에서 임무를 수행하던 장병들은 휴가기간 동안  다양한 놀이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고된 훈련에서 벗어나 마음의 여유를 가지며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장병들의 사기를 진작함과 동시에 군의 전투력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기업이 국가안보에 동참하는 좋은 선례가 되리라 믿는다. 앞으로도 꾸준히 우리 국군장병들을 위한 다채로운 활동이 지속되길 바란다.


Trackbacks 59 / Comments 5

  • shine 2010.07.19 23:05

    으헝.. 이런것도 모르고...T_T.......벌써 오늘 복귀했거늘...

  • 2013 2010.07.20 09:20

    이런 2013년에 끝나면 난 한번도 못 쓰겠군하...

  • 조일병 2010.07.20 13:26

    상병 정기휴가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 꽁탁씨 2010.07.30 21:13

    우리 꾸나 9월달에 휴가나오는데.. 데리고 갈려구요~~ㅋㅋㅋㅋ
    얼마나 좋아할까~>.<

  • 에휴 2010.07.30 22:44

    에휴... 이런것도모르고...
    내일복귀하는데...

댓글 남기기

블로그 인기 키워드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링크

re_footerlink.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