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병사 '재희', 제대 현장 직접 가보니...





오늘 재희가 2년 간의 군생활을 무사히 마치고 기다리고 있던 수많은 팬들의 품으로 돌아갔다.






용산에 있는 국방부에서 군 복무 기간 중 다양한 활동을 펼쳤던 재희가 국방부에서 전역신고를 하고 마지막으로 현재 홍보지원대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후배 연예병사들의 마지막 배웅을 맞으며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축하해주는 분대장 김재원 상병


제대하는 이현균 병장을 보내는 후배 연예병사들의 얼굴 표정은 밝았고 한편으로는 아쉬움과 부러움의 복잡한 심경을 느낄 수 있었다.   


2008년 8월 군대에 입대한 재희의 군생활은 홍보지원대원이 아닌 전방 부대에서 시작했다.



홍보지원대원 면접 모습


그러나 군 최초의 뮤지컬 '마인'을 제대한 강타, 양동근과 함께 공연한 것이 계기가 되었는지, 작년에 국방부 홍보지원대에 면접을 통해 홍보지원대원으로 선발되어 위문열차, 국군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군 복무중인 장병들에게 기쁨과 위로를 줬다.  

제대하는 제희를 보면서, 작년에 '마인' 공연장에서 잠시 이야기 했던 기억이 문득 떠올랐다.


뮤지컬 '마인' 대기실에서


군대에 바라는 점이 있냐는 질문에, "앞으로 군대가 사회에서 자신이 하던일을 발전시켜 전역 후 좀 더 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했던 말이 생각난다.

재희의 말처럼 그는 군생활 동안에 홍보지원대원으로 활동하면서많은 장병들을 대상으로 힘든 군생활에 많은 힘이 되어주며, 연예인이라는 개인의 특성을 살리고 더 발전 할 수 있는 계기가 군생활을 통해서 가능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해본다.




군생활을 열심히 하고 무사히 마친 민간인 재희의 앞으로의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본다.  


Trackbacks 24 / Comments 3

  • 우아~ 2010.06.19 00:38

    보기 좋습니다. 연예인들이 군 문제로 뉴스에 많이 등장해서 씁슬하기도 했었는데요. 이렇게 밝은 모습으로 군 복무하고 또 제대하는 모습을 보니 더할나위 없이 보기 좋습니다^^ 김재원씨가 분대장이 되었나봐요. 역시 웃는 모습이 보기 좋으시네요^^ 재희씨 제대 축하드리고 사회에서도 좋은 모습 기대할께요

  • Favicon of http://www.ㅌㅌ9.co.kr 안습 2010.06.21 18:05

    재희는 댓글이 하나야???

  • 어머 2010.06.22 21:12

    재희오빠!!!!!!!!!!!!!!!
    드디어 제대 하시는군요 ㅠㅠㅠ ㅋㅋㅋㅋㅋ
    여전히 귀여우신듯 ㅋㅋ

댓글 남기기

블로그 인기 키워드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링크

re_footerlink.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