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무신일지 79화] 곰신은 군화가 제대한 후에도 또 기다려야 한다??


Trackbacks 0 / Comments 31

  • 이전 댓글 더보기
  • 자멍찡찡 2010.06.03 22:37

    음.. 저도 처음으로 댓글남기는데
    뭔가 생각해 보게 되는 글이네요 ㅎ
    저는 제 견우보다 2살 연하지만,
    그래도 정말 그 후의 일들은 아직 많이 남은거니까요!
    하지만,
    그런일 생각을 아예 안하는건 ,, 좀 그렇지만
    그런 생각하면 머리도 아프고 더 힘들어지는 것같아요ㅜ

  • 백퍼공감 2010.06.03 23:23

    잉.. 저도 완전 공감이 되서 처음으로 댓글 남겨요ㅋㅋㅋㅋㅋㅋㅋ
    저도 1살 연상인데 남친이 재수해서 2학번 연상인 셈이고
    남친은 다녀 오면 2학년 1학기 저는 졸업이랍니다ㅜㅜ
    정말 고민이 많네요-
    사실 결혼하면 좋겠지만 남친 제대하고 나면 주위에 얼마나 예쁜 애기들이
    오빠오빠~하면서 많이 달라붙겠어요ㅜㅜ
    휴..

  • 이병곰신22살 2010.06.04 13:13

    휴.. 저도 같은고민겪고있어요
    주변사람들 반응도 같구요..
    마냥좋아서 일단기다리고보자 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ㅇ또 다른면으로 보면,
    ㅁㅏ냥기다리는것만 좋지않다 싶다가도
    이사람만한사람 없다싶고..
    ..
    담편이 기대되네요

  • TOC 2010.06.04 16:39

    좋으니까 기다리는거 아니십니까들(...)
    뭐, 솔직히 현실과의 괴리가 없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뭐, 좋아하니까 기다리는 거겠죠.

    전 남자라서 잘은 이해가 안가지만서도....뭐...
    이런거 아닐까요?
    보고싶다 보고싶다 보고싶다 하면서 그 감정 참고 참고 참다가
    휴가 나온 내 애인을 보고 정말로 너무나도 반가워서 나도 몰래 활짝 미소짓게 되는, 그런거요.

    만약 그렇다면, 좋아서 기다리는거 맞네요 뭐(...)
    힘내세요 꼼신 여러분들 ㅋㅋ
    제 경험상으로도 여러분들의 군화는 오매불망 사랑하는 님만 생각하고 있을겁니다 ㅋㅋ 아마도(...)

  • 공군곰신 2010.06.04 18:20

    저도 4살연상인지라; 이런게 확확 와닿네요 ㅠㅠ 그나마 2살 차이면 양호한건데 ㅠㅠ
    전역하고 학교 졸업 , 취직까지 기다리면 내 나이는 후덜덜;
    그래서 맨날 고민고민 하다가도 결국은 좋다고 기다리고 있네요 ^^; 좋은데 어쩌겠어요 ㅠ

  • 작은곰신 2010.06.04 23:08

    저는 애들이 너네 결혼할꺼냐고하면 미쳤냐고 정색하는데...;;;군화가 첫사랑이라 얘하나 사귀고 결혼은 제가 너무 억울해서...

  • 우하하 2010.06.04 23:37

    완전히 동감되는 얘기네요..
    그러나 기다리는 이유는 단 하나. 좋으니깐^^

  • 마녀 2010.06.05 23:27

    음 저도 많이 생각해야하나 -
    전 22살 남친은 아직 신검도 안받은 20살 -
    기다리는게 당연하다고 생각은 하는데
    모르겠네요ㅠ

  • 윤이곰신 2010.06.07 01:10

    대박 공감~
    너무 완전한거부터 시작하기보다는 서로 부족할때 서로 감싸주고 더 사랑하고 정도 더 쌓아지고
    결혼해서 그렇게 살아가는거도 재미있을꺼 같네요 ^^
    너무 완전한거는 뻔한 스토리..
    바닥부터 같이 시작한다면 뭔들 못하겠어요 ㅎㅎ

    • 빠나낭 2010.06.09 07:51

      저도 같은생각이예요!
      물론 현실적인부분들을 무시할수야 없겠지만 그런 부분들때문에 지금의 사랑을 미리 겁먹고 포기하는건 옳지않은것같아요
      윤이곰신님 말씀처럼 그힘든 곰신군화생활도 이겨냈는데 결혼해서 바닥부터 같이 시작하면 정말 뭔들 못하겠어요ㅋ

  • 윤양코 2010.06.07 09:58

    내가 좋아서 기다리고, 기다리고 난 다음은 그 때 닥치고 난 후에 고민해도 늦지않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할 일 하면서, 내 삶에 충실하면서 2년을 함께 보내는건 남자에게나, 특히나 여자에게도 의미있는게 아닐까요? 하염없이 군화만 바라보고 사는것에는 문제가 있겠지만요~ ^^

  • 상병4호봉곰신 2010.06.07 18:10

    지금 사랑하는데 남자친구가 군대에있으니까 기다리는게 된거 뿐이죠 ㅋㅋ
    헤어질사람은 군대가 아니어도 헤어지고
    아닌 사람은 군대가 문제가 되지 않고 사귀는 거니까

    군제대후에 물론 여러 상황으로 헤어질 수도 있는것이지만
    그건, 내 2년 아까워서 어쩌나 가 아니라
    그 2년동안 그래도 예쁜 사랑 했었다고 생각할 수 있지않나 싶어요 ㅋㅋ
    하나의 과정일 뿐이지

    너 나랑 꼭 결혼해야되 혹은 나 얘랑 결혼해야하나
    라는 생각을 하는건 무리가 아닌가 싶네요

    그니까 남자친구가 군인이라서 친구들이 저런말을 하면


    그친구한테도 똑같이 말해야되지 않나 싶어요 ㅋㅋ
    그럼 너도 지금 너 남자친구랑 결혼하려면 몇 년 기다려야하는데
    니 마음이 니 인생이 아깝지 않냐고
    그렇게 칠려면 너 결혼적령기때 딱 맞선봐서 결혼해야하는거 아니냐고
    니마음이랑 니인생아낄려면


    아닌가요^^

  • 꼼신 2010.06.07 18:33

    우와~ 이거 후속편도 나왓으면좋겟어요!!ㅜ.ㅜ
    진짜..공감된다는...ㅠㅠ

  • 2010.06.08 13:06

    그런거 생각하면 언제기다리고 언제 전역하니?
    기다렸다고 꼭 결혼한다는것도 아니고
    왜 자기들이 설레발인지 ㅜㅜ
    진짜 정말 너무 격하게 공감하네요

  • 핥.. 2010.06.08 18:48

    이거 보니까..................................................
    헐...이라는 생각만....................................

    근데...
    좀더 생각해보면
    벌써 묘자리찾아놓고 관짜놓는 느낌이랄까....
    그건 그때일 지금은 지금 일만 생각하셔도 될듯...
    지금은 군복무가 끝나길 기다리면서 사랑아닌 사랑을 하고 있지만...
    이걸로도 충분히 힘들고 벅찰텐데... 굳이 미래의 일을 지금 생각할 필요가 있을까요?
    이거 보면서 손잡으면서 나 임신하면 어떻게...
    라는 생각이 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일어날일로 지금 고민하고 머리싸매는 것보다
    지금 꾸나한테 편지한장이라도 더 써서 애정을 돈독히 하겟어요!!!

  • 꾸나곰신 2010.06.10 14:36

    어쩜....나랑 같은 생각을 하고계시지...ㅋㅋ

  • - 2010.06.13 22:10

    처음으로 댓글 남겨보네요..
    저도 8월이면 남자친구가 상병인데
    주위사람들이 기다린다그러면
    너 결혼할꺼야? 이렇게 물어보더라구요..
    전아직 결혼을 생각할나이도 아닌데 말이에요
    남자친구가 저보가 1살이 많긴하지만
    그래도 제대하고나서 휴학하고 담학기부터 복학한다그러는데
    남자친구가 졸업려면 저보다 2년이나 더 기다려야된다는것도
    막막하고..
    그냥 기다리기만 하고싶은데 주위환경이 그렇게 안두는것 같아서..ㅠ
    이번주제는 정말 많이 공감되는 내용이네요..ㅠㅠ

  • 김새콤 2010.06.15 22:03

    헐 ... 저도 딱 2살 많은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흑흑 ....................... 정말 캐공감 !!

  • 우하하 2010.07.03 10:50

    맞어요.. 군대간 남친을 기다리면서 손해본다고 느낄때가 있죠..

  • 조일병 2010.07.05 14:17

    다듀 좋아하시나봐요ㅋㅋ 고백 가사 인용한거 있네요 ㅋㅋ 안좋아하시면 말구..ㅠ

  • Favicon of http://www.pressreleaseservices.biz/our-professional-press-release-services/go.. google press release service 2013.01.15 22:29

    페이지뷰는 순 방문자가아닌 한번 방문해서 총 보고가는 페이지의 횟수를 말합니다.

댓글 남기기

블로그 인기 키워드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링크

re_footerlink.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