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듀오, 싸이의 뒤를 이어 군부대를 뜨겁게 달구다!!!


다이나믹듀오, 개코(김윤성)와 최자(최재호)가 힙합의 전사들답게 위문열차를 통해 장병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고 있다. 개코와 최자는 초등학교 6학년때부터 알고 지낸 남다른 우정을 과시하는 절친이다. 아마 '음악'이라는 연결고리가 이들을 이렇게 끈끈히 이어주는 것이 아닐까?

                                             < 다이나믹듀오 위문열차 공연 모습 >

다이나믹 듀오는 2009년에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베테랑 힙합 가수로 군입대 당시 멤버의 동반입대로 큰 화제를 모았다. 아마 연예계에서 같은 그룹의 멤버가 또는 친구가 함께 동반입대한 사례는 이들이 처음일 것이다. 이들이 동반입대를 결심한 이유는 정말 간단하고 명확하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음악이기에 그 음악을 함께하고 싶었습니다."

이에 이들의 끈끈한 우정은 군대에서도 계속해서 이어나갈 수 있게 되었다.

 
                                                   < 군입대후 훈련소 모습 >

작년 7월 싸이의 전역으로 국군방송, 특히 위문열차 관계자들은 그의 공백을 아쉬워하며 이를 메워줄 누군가를 갈망하고 있었다. 이런 찰나에 다이나믹 듀오의 동반입대 소식은 목마른 갈증을 한방에 해소해줄 이온음료와 같았다.

                                  < 군입대 당일 팬들을 향해 인사하는 다이나믹듀오>

아니나 다를까? 작년 12월부터 국방부 홍보지원대원으로 활동하면서 전 장병들에게 열정어린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도 입대후 군에서도 자신들이 가장 잘할수 있는 일을 하고 싶었기에 국방 홍보지원대원을  꿈꿨다. 특히, 입대전 싸이가 군복무 당시 위문열차에 초대가수로 무대에 섰을때 장병들의 뜨거운 환호와 열기, 패기는 잊을 수 없다며 여느 콘서트때와는 또 다른 느낌이었다고 한다.

                                                   < 공연전 대기실 인터뷰 >

"군복무중이던 싸이형의 얼굴이 너무나 행복해하며 좋아보였고, 장병들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는 싸이형의 진심어린 공연을 보며 우리도 군입대후 국방부 홍보지원대원으로서 싸이형처럼 열정적인 공연을 하고 싶었습니다."

                                      <싸이의 위문열차 공연에 열광하는 장병들>

솔직히 싸이의 환상적인 무대 매너와 혼신의 힘을 다하는 뜨거운 공연, 그리고 대상을 불문하고 관객을 사로잡는 그의 마술같은 능력은 모두가 공감하고 인정할 수 밖에 없다. 이러한 이유로 싸이의 공연을 한번이라도 본 사람은 그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되는 것이다.

                                         < 위문열차 공연의 시작을 알리는 힘찬 경례 >

입대 당시 포스트 싸이로 주목받았던 다이나믹 듀오!!!

포스트 싸이가 아닌 그 이상의 공연으로 전 장병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사실 다이나믹 듀오는 국군장병들이 정말 좋아하는 인기 가수다. 이는 공연을 즐기는 장병들의 반응을 보면 자연스럽게 알 수 있다.

                                                   < 열정적인 공연 모습 >

싸이의 음악은 댄스이기에 싸이가 연출을 하며 관객들의 참여를 유도, 공연을 함께 즐긴다면 다이나믹 듀오는 힙합으로 음악에 몸을 맡긴채 그 느낌을 노래로 표현하며 자연스럽게 장병들과 하나가 되고 있다. 허나 이는 음악의 장르에 따른 특성일뿐 두 가수의 공연은 완벽함의 끝을 보여준다.

                                                   < 공연전 대기실에서의 모습>

착하고 순수한 인간성을 소유한 다이나믹듀오, 최자(최재호)와 개코(김윤성)! 그들의 음악에 대한 열정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매회 위문열차의 엔딩의 주인공으로 장병들의 사기진작에 큰 몫을 하고 있다. 이들의 국방의 의무에 최선을 다하는 진심어린 모습이 다소 연예병사에 대해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는 국민들마저도 뜨거운 응원의 박수를 보내게 변화시키고 있다. 이들과 함께 나날이 업그레이드되는 국군방송! 그 뒤에는 몸을 아끼지 않고 충실히 군생활에 임하는 국방부 홍보지원대원들이 있음을 잊지말자! 대한민국 국군방송! 연예병사! 화이팅~!!!




Trackbacks 0 / Comments 3

  • 임현철 2010.01.28 10:32

    화이팅입니다요~!

  • 신희선 2010.02.01 08:44

    싸이의 뒤를 이어 다이나믹 듀오가ㅋ
    우리 꾸나가 있는 부대로도 왔으면~ㅎㅎ

  • 민용 2010.02.25 19:54

    크라잉넛은 멤버 전부 동시입대했습니다

댓글 남기기

블로그 인기 키워드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링크

re_footerlink.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