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입대한 '붐', '위문열차'를 버라이어티로 진화시키고 있다!




작년 10월 각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하던 중 갑작스럽게 군 입대한 '붐'(이민호)은 군대에서 어떤 보직이 딱일까? 

얼마 전 군대에 입대한 '붐'의 모습을 연말 시상식을 통해서 볼 수 있었다.
당시 붐은 현역 군인신분으로 버라이어티부분 신인상을 수상하며 군 관계자분들의 도움이 없었다면 나올 수 없었다면서 "김태영 국방부 장관님께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연말 버라이어티부분 신인상을 수상한 '붐'의 예능감각은 그 누구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만큼 강력하다. 뛰어난 재치와 입담을 자랑하는 '붐'은 역시나 그의 재능을 좀 더 펼치게 하기위해 신병훈련 후 국방부 홍보지원대원으로 발탁되었고, 아직 이병임에도 불구하고 연예병사라면 누구나 한번쯤 해보고 싶어하는 위문열차 MC로 발탁되었다.


작년 6월부터 연말까지 위문열차 MC를 맞았던 김재원에 이어서 '붐'이 바톤을 이어 받으면서 위문열차의 새로운 분위기가 예상된다. 김재원은 차분한 목소리톤과 깔끔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전체적으로 안정감 있고 차분한 진행을 했다면, 각종 방송을 통해 보여줬던 '붐'의 이미지를 떠올려 보면 그가 진행하는 위문열차의 분위기는 180도 변해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붐'의 진행하는 모습이 궁금해, 지난 19일 공군사관학교에 있었던 경인년 새해 위문열차 첫 MC 무대를 직접 찾아가 봤다. 공연이 있었던 공군사관학교 성무문화관은 군 부대 시설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었다. 좋은 시설을 통해서 평소에도 다양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공군사관학교 생도들이 부럽기까지 했다.


리허설 준비 모습


위문열차 공연시간이 다가오는데, MC '붐'의 모습을 좀처럼 찾을 수가 없었다. 한참을 그렇게 두리번 거리다가 사관생도 복장으로 무대 위로 올라오는 한 남자를 볼 수 있었다. 얼굴을 자세히 보니... '붐'이었다.
전임자 김재원은 사복을 입고 진행했었지만, '붐'은 해당부대의 부대원들의 복장을 입고 사회를 본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진행하는 동안 장병들과 좀 더 가깝게 접근하고 함께 호흡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필승! 이병 이민호는 오늘부로 2010년 '위문열차' 진행을 명 받았습니다. 이에 신고합니다. 필승!" 이라는 신고 멘트와 함께 그의 첫 데뷔 무대가 시작되었다.



그의 진행스타일은 예상대로 열정적이고 신선했다. 단순한 진행이 아닌 공연 전체에 몰입되어 가수들뿐만 아니라 객석의 장병들과도 함께 호흡하며 그야 말로 즐기며 함께하는 공연을 만들고 있었다.



그의 남다른 예능감각에 군인으로서의 절도와 패기가 믹스되어 그 동안 공중파에서 보았던 '붐'의 모습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친근했다.
일반부대 병사들보다 비교적 점잖은(?) 공군사관학교 생도들 마져 그의 진행에 빨려들어 공연내내 열광하는 모습을 보였다.


기존의 '위문열차'가 가수들의 공연에 의존하는 경향이 강했다면, '붐'이 진행하는 앞으로의 '위문열차'는 마치 공중파의 버라이어티로 진화할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붐', 개인적으로도 군 복무기간동안 위문열차 MC를 통해서 예능감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오히려 메인 MC 경험을 통해 제대 후에는 더욱더 성장된 예능인이 될 것 같다.


작년 2,500회를 돌파하며 단일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인 '위문열차'... 그리고 '우정의 무대', '청춘 신고합니다' 등 군 관련 프로그램들이 폐지된 이후 유일하게 명맥을 유지하고 있는 '위문열차'...

최근 싸이 등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하는 홍보지원대원들이 늘어나면서 '위문열차'가 계속 진화하고 있다. '붐'의 첫 MC무대를 보면서 '위문열차'의 진화는 더욱더 빨라질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방송인 '붐'에서 연예병사 이민호로서의 앞으로의 활약이 정말 기대된다. 

   

Trackbacks 0 / Comments 11

  • 2010.01.22 18:36

    와우!! 붐붐~~~~

  • 붐최고 2010.01.22 19:37

    붐형은 역시 최고에요!
    빨리 돌아오시길(???)!!!!

  • ㅇ오호 2010.01.22 19:52

    한번도 위문열차를 보진 못했지만...
    사진만으로도 신나는구나~~

  • 셰키루 붐~ 2010.01.22 20:10

    군대가서도 감각 잃지않고 계속 MC 볼 수 있게 되어 정말 다행입니다..
    말씀대로..오히려 단독MC, 메인MC로서의 경험을 더 쌓을 수 있게 되어서..
    제대 후의 붐의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사진 속 군복은 공사생도복인가요.. 와우~ 붐에게 딱 잘 어울리는데요!!
    사진만 봐도 정말 제대로 "위문" 공연하는 느낌이 듭니다..

  • Favicon of https://vsc9784.tistory.com 아스라다짱 2010.01.22 21:03 신고

    자기에 알맞는 역활을 찾은거 같네요.^^

  • Favicon of http://um0119.tistory.com Design_N 2010.01.22 21:36 신고

    붐 너무 좋아요~~~~~~~~~~ㅋ

  • -_- 2010.01.22 22:20

    우와 쩌네 군생활하면서 방송활동 명맥을 유지하는겅미?

  • Favicon of https://realog.net 악랄가츠 2010.01.22 23:16 신고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가서 오히려 메인자리를 꿰찼네요! ㄷㄷㄷ
    보통 초반에는 일선부대에서 군생활을 좀 하고 오는데,
    그만큼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거겠죠?
    대신 많은 군장병들에게 즐거움과 유쾌함을 줄 수 있기를 기원하며!
    파이팅입니다! 아자! ㅎㅎ

  • 직업군인 2010.01.23 00:13

    예능에서 완전 죽은 분위기도 다시 살린다는
    전설의 예능 게스트 3인 신정환, 천명훈, 김종민에 붐도 포함되야 할듯. ㅋ
    (아직 천명훈,김종민은 좀 두고봐야 겠지만..)
    붐이 진행을 맡으면 일단 분위기는 활발해지더군요.
    행사장같은 분위기 ㅋㅋ

  • 2010.01.24 03:03

    마케팅을 잘하는 사람인듯

    싼이미지로 가니까 오히려 오래가는듯

  • `` 2012.09.05 12:00

    정말 제가 이렇게 까지 감량이 될줄은 꿈에도 몰랐어요ㅜㅜ
    의심도 많았거든요..정말 내살들이 빠질까 하는 의심
    그런데 그곳 코치님이 저에게 확신을 주셔서 시작하게됐는데요
    제가 그곳 코치님 추천해드릴게요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귀찮게해도
    기분좋게 받아주시고 정말 관리 잘해주셔서 추천해드립니다
    검색창에 -꾸님몰- 쳐보세요

댓글 남기기

블로그 인기 키워드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링크

re_footerlink.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