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보잡툰 66화] 크리스마스를 가장 의미있게 보낸 사람은?


Trackbacks 0 / Comments 13

  • FoHenZe 2009.12.26 14:39

    ㅋㅋ;;;
    김일병불씽.....
    나도1년후면저렇게되겠지만=ㅅ=..
    흐앍!!!!ㅠㅠ

  • 삼치참치 2009.12.26 15:03

    난 겜방에 정액끊고 앉아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허허허 2009.12.26 18:24

    일병님.. 빨리 군생활이 끊나기를..ㅋㅋ

  • 앗싸 2009.12.26 20:08

    난 군생활할때 훈련소때부터 추석,설, 크리스마스 모두다 근무였다. 제대할때까지 그 이상한 불운은
    계속됬었다. 근무 편성표를 내가 짜봐도 이상하게 모든 연휴 밤근무는 내가 걸리더라구...ㅋㅋㅋ

  • '서'곰신♥ 2009.12.26 20:49

    전 크리스마스날 면회 다녀왔어용~~>.<

  • 겸둥찌질이 2009.12.27 13:19

    와우.........강원도 거주 김일병 ........어떻게 저 남친이랑 싱크로율이10000%로 쩔수가 있을까요 하하하......................
    빨랑 전역좀해주라 ㅠㅠ ㅋㅋㅋㅋ

  • zzzzzz 2009.12.28 10:30

    전 면회된다는 전화받고 25일날 바로 날라갔어요 ㅋㅋㅋㅋ

    갔을땐 눈이 아니고 비가왔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는데 눈내림 ㅋㅋㅋㅋㅋ

  • 의문 2009.12.28 17:53

    나이를 공개안한 댕댕씨

  • ㅋㅋㅋㅋㅋㅋ 2009.12.29 11:29

    역시 문댕씨가 제일 재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동 삼겹살이 어쩌구 저쩌구 하더니 저건가 보네요

  • Favicon of http://superkts.pe.kr 잊을수없는 2009.12.30 12:44

    전 2년2개월 군생활했었고.. 크리스마스가 3번이었고.. 공교롭게도 3번다 화이트 였었고 ..
    지금은 추억이지만 .. 잼있게 봤습니다~

  • 쏘야 2009.12.31 16: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람차게 보냈지만 군인이라서 슬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vcz 2010.09.29 17:03

    난 화이트크리스마스가 지금은 다시 좋지만 한 몇년간 싫었지 그것도 엄청나게...
    ㅋㅋ

  • ㅣㅈㄱㅈ 2015.12.20 03:44

    군바리 병신새끼들ㅋㅋ 나가뒤져

댓글 남기기

블로그 인기 키워드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링크

re_footerlink.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