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무신일지 57화] 군대를 다녀오면 여자 보는 기준이 달라진다?!


Trackbacks 0 / Comments 36

  • 이전 댓글 더보기
  • gk21 2009.12.16 19:10

    전역하면 오히려 외모 보다는 성격을 더 많이 따지죠.

    전역하고 나면 남자는 예전 보다는 자신의 미래에 대해서 좀더 진중하게 고민하게 되고

    얼굴 예쁘고 자신이 떠받들어야 하는 응석부리는 공쥬 보다는

    성격을 더 많이 보는것 같습니다.

    고로 위의 곰신들의 착각은 영'''''''

    그대들이 나이 먹고 주름이 늘어서가 아닙니다.

    • 전역맨 2009.12.16 20:40

      저두 전역하고 그런생각이 어찌나 들던지..공감합니다..
      미래를생각하게되고,,깊이들어가 저의부모님들생각하게되고..그러다보면..현명하고 성격좋은 여자들을찾게되고..
      이쁘고 어리여자들 요즘은 하나같이..모두 너무 일찍..
      되바라져있고,,해서,, 사회생활하다보면,,편안하고,나이랑은 상관없는 여자가좋더라구요

    • 카툰은 갓 제대한 23살 예비역 생각들인가? 2009.12.16 23:26

      카툰보다는 이 댓글에 공감... 제대로된 대다수의 남자들은 군대갔다와서 그나마 조금이라도 철 들면서.. 여자 외모보다는 성격을 더 보죠. 물론 이쁘면 좋겠지만, 이쁘면서 성격좋은 여자가 흔합니까? 저도 나이 먹어갈수록 외모만 이쁜 여자는 그냥 pass하고.. 그래도 머리에 든거 있고 타인 배려할 줄 알고 착하고 평범한 여자를 찾게 되더군요. 즉, 현명한 여자.

  • 람이 2009.12.16 20:50

    그래서 전역할 날짜가 다가올수록
    좋으면서도 불안한거같애용 ㅠㅠ
    뭐 ........................ 인연이라면 계속 되겠죠 뭐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s://moonssi.com 카기 2009.12.16 21:30 신고

    은근히 공감가는 카툰이에요 ㅋㅋㅋㅋ

  • -- 2009.12.16 21:34

    '넌 당연히 차이겠네'가 아니라 '채이겠네'임.

    • ㅋㅋ 2009.12.16 23:27

      차이다가 맞는 표현입니다. ㅡㅡ

    • ㅋㅋㅋㅋㅋ 2009.12.21 20:37

      차이다가 맞음 ㅋㅋㅋㅋ
      당연한거 아님?

  • Meriel 2009.12.17 08:54

    마지막 멘트 ㅇㅅㅇ
    제 얘기 같았어요;;;

  • J,S 2009.12.17 09:25

    흠 ㅋㅋㅋ 저이거 이틀전에 보는거 알아서 1편부터 다봣는데 꼬무신이 제일 재밌네요 ㅋㅋ
    암튼 잘보고갑니당~~

  • s.s 2009.12.17 09:34

    나도 두 살 연상인데.ㅋ
    그래서 전 외모도 가꾸고 머리도 채우고~ 계속 노력할꺼에요! 나 만한 여자 없다는거 알도록.ㅎ

  • 와우! 2009.12.17 11:15

    저와 남자친구는 남자친구가 상병일때 사귀었는데요 ㅇ_ㅇ...
    주위에서 남자친구한테 너 전역하면 깨진다고 난리였는데 ㅇ_ㅇ (전역하고 6개월지나서도 그랬어요;)
    우리가 매일 알콩달콩 하니까 =_=..그얘기가 없어지더라구요 ㅇ_ㅇ
    남자가 보는눈이 달라지는것이 아니라 ㅇ_ㅇ...
    군대에 있을때 여자분이 남자분한테 어떻게 하는가와 남자분이 군대에서 여자분에게 어떻게 하는가가 중요한것 같아요^^

    • holic 2009.12.21 10:33

      동감이예요!

  • ㅜㅠ 2009.12.17 13:57

    아놔,,저두 예쁘지도 귀엽지도 않은 2살 연상인데...ㅠ.ㅠ

  • Favicon of https://realog.net 악랄가츠 2009.12.17 16:02 신고

    맞어요! 흑흑.
    항상 TV에서 나오는 여자 연예인,
    잡지나오는 모델들만 보는 군인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역하면 당장 여친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까지 ㄷㄷㄷㄷ
    그치만 한달만 지나면, 깨달아요 자신의 나약함을! ㄷㄷㄷ

    • 삼치참치 2009.12.17 18:14

      그 잡지가 커피져?ㅋㅋㅋ

    • 1144현식이마누라 2011.07.28 12:23

      ㅋㅋㅋㅋㅋㅋ맥심일껄여...저 악랄가츠님 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09.12.17 19:41

    하지만 현실은 시궁창

  • 제이 2009.12.17 19:59

    공감공감!!!
    늘잘보고있어욤!!^.^
    오늘밀린거다보고가요 ㅎㅎ
    언니!!이거출처밝히면..개인홈페이지에올려도되는거예요?

    • ㅋㅋㅋㅋㅋ 2009.12.21 20:36

      툰 짤라내지 않고 원본 그대로 올리면
      상관 없다고 들었어여 ㅋㅋㅋ

  • 쏘야 2009.12.18 18:22

    참치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짧고 굵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드 2009.12.22 15:40

    아.. 새로 올라온 거 이제야 알았다능...
    ............. 음... 괘, 괜찮아요.
    어리고 생활력 없는 아가들보단,
    성숙하고 섹시한 연상이 더 좋을거야아아아아아.... ㅠㅠ

  • 바라기곰신 2009.12.30 00:45

    아오 나 연상인데!!!!
    이상하게 진짜 공감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 초딩 13세 2010.01.08 21:18

    그래도 우리 (?) 은꼼 누나는 특이하게

    사람을 끄는 힘이 있어서

    매력이 넘침 ㅎㅎ;;;

    힘들긴 해도 절~~때 해어지지 마세여 은꼼누나!!

  • 그정도로뭘 2010.01.08 22:08

    전 4살 연상에 귀엽고 예쁘지도 섹시하지도 착하지도 않은
    여친인걸요;

    에휴

  • 어린이곰신 2010.01.30 21:24

    전 연하지만
    스펙이 ㅎㄷㄷ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AmeriHolic 2010.03.10 01:49

    ㅋㅋㅋ아 뭔가
    이런 의미였군요

  • 늑대의본능 2010.08.23 23:41

    어리고 예쁜게 최고입니다.!!!!!!!!!!!!!!!!!!!!!!11

댓글 남기기

블로그 인기 키워드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링크

re_footerlink.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