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전역을 신고합니다!!!


한류스타 공유(공지철)가 2년의 군생활을 무사히 마치고 만기 전역했다. 공유는 지난해 1월 14일 충남 논산훈련소에 현역으로 입대하여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육군기계화학교에서 대전차병으로 후반기 교육을 받았다. 이후 강원도 철원 전방사단에서 복무를 하다가 지난해 8월 국방부 홍보지원대원으로 선발되어 프렌즈 FM(구 국군방송) 라디오 '공유가 기다리는 20시'의 DJ로 활약하며 팬들과 만나는 등 군 홍보에 앞장섰다.


                                  
                                      < 팬들 앞에 당당히 전역을 신고합니다!!! >


오늘 오전 9시 공유의 전역을 축하하기위해 동료 홍보지원대원들이 아침 일찍 모였다. 얼마전 홍보지원대원으로 선발된 이진욱 일병을 비롯해 가장 최근 군 입대해 화제를 모았던 이민호(붐) 이병, 지난 8월 입대한 인기 탤런트 이동욱 이병 등이 공유의 전역식에 참가해 진심어린 축하를 하며, 전역하는 공유와 그 기쁨을 함께 했다.


                                     < 공유의 전역을 위해 모인 홍보지원대원들 >
 

                        < 근무지원단장의 인솔하에 국방부 청사를 걸어 나가는 모습 >


                            < 공유와의 마지막 인사를 위해 동행하는 홍보지원대원들 >


전역하는 공유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기뻐하는 후배 홍보지원대원들의 얼굴엔 본인의 전역을 꿈꾸며 공유의 전역을 부러워하는 모습을 살짝 엿볼 수 있었다. 하지만 누구에게나 전역하는 역사적인 순간은 찾아오는 법!!!  멋지게 전역하는 공유처럼 열심히 군생활에 충실히 임하다보면 어느순간 하나둘 뒤따라 전역하는 기쁨을 맞이하게 될것이다. 가장 최근 입대한 이민호 이병은 더욱 절실할 듯....^^;


                                   < 국방부 청사를 뒤로 공유와의 마지막 인사 >


                                          < 전역하는 공유를 위한 헹가래~~ >


공유는 "기분좋다. 엄마가 해주는 집 밥이 먹고 싶다."는 소박한 바람을 전하며,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과 취재진들로 인해 즐거운 듯 연신 웃음을 보였고, 팬들을 향해 "고무신을 거꾸로 신지 않고 기다려줘서 고맙고, 사랑한다!"며 인사를 건넸다. 이어 "군에 있는 동안 팬들이 보내주신 편지와 선물을 너무 많이 받았다. 그런 팬들의 사랑이 힘이되어 견뎌 낼 수 있었던 것 같다."고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 후배 홍보지원대원들의 공유를 향한 경례!! >


                                < 동료들과 함께 전역의 기쁨을 함께 하는 공유 >


                                <전역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후배 홍보지원대원들 >


특히, "군생활을 하면서 평생 잊지 못할 기억을 선물 받았고, 처음 8개월간 철원의 전투부대에서 복무 당시 몸은 고되고 힘들었지만, 죽을 때까지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으로 기억될 것이다."며 지난 군생활의 추억을 떠올렸다. 이어 "평생 잊지 못할 추억과 함께 자연에 대해 알게 됐다."는 그의 말에서 군생활을 통해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느낄 수 있었다.
     

                                                  < 전역을 신고합니다!!! >


                                                        < 기자회견 모습 >


공유는 당분간 휴식을 취하면서 차기작을 선택할 예정이라고 한다. 프렌즈 FM(구 국군방송) 라디오 DJ로 활동한 경험에 대해 "매력적인 직업이라고 생각했는데, 군에 와서 할 줄은 꿈에도 몰랐다. 당장은 아니지만 언젠가는 다시 한번 마이크 앞에 앉아 나만의 색깔을 가지고 나만의 방식으로 소통해보고 싶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이어 "국군방송에서 DJ를 하면서 걸그룹들을 실제로 보기도 했다. 특히, 바쁜 스케줄임에도 라디오에 출연해준 원더걸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더 성공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공군 군악대에서 군복무중인 조인성에게 "인성이는 곧은 성격이라 어디서든 잘 할거라 믿는다. 평범한 남자로 2년동안 배우고 스스로를 돌아보는 좋은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며 따뜻한 우정을 과시했다.


                     < 멀리 태국에서 공유의 전역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온 팬들 >


                                                       < 국내외 여러 팬들 >


지난 7일 공유의 전역을 축하하기 위해 120여명의 일본 팬들이 대거 입국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전역 현장에는 국내와 일본을 비롯해 태국, 홍콩, 대만에서 온 팬들 300여명이 현수막을 들고 공유의 전역을 환영했다. 공유는 입대전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통해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굳혀왔다.


                             < 기자들과 팬들에게 당당히 전역 소감을 전달 중~ >


최근 연예인들에게 있어서 군대는 성실한 병역이행을 통해 자기자신과의 싸움에서 멋지게 이겨내야만 하는 꼭 필요한 곳이 되어 버렸다. 조직생활을 잘 경험할 수 없는 연예인들이 군 복무를 통해 조직 문화를 배우고, 한층 더 성숙해지게 되는 것 같다. 솔직히, 연예인으로 생활하다 군 입대를 하게 되면 여러가지 편견과 싸워야 할때가 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때때로 감당하기 어렵고, 힘들게 느껴질 수도 있다. 하지만 이런 관심에 먼저 마음의 문을 열고 가까이 다가간다면 의미있는 군생활을 영위할 수 있을 것이다. 공유의 전역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팬들 앞에 멋지게 나타날 그를 기대해본다.



Trackbacks 0 / Comments 3

  • 서곰신 2009.12.09 12:40

    붐이병도 있네요 ?
    이병이라서 그런지
    절제 웃음ㅋㅋㅋ
    붐짱조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zzz 2009.12.09 12: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붐 졸라 욱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2009.12.09 14:41

    이동욱이병 넘 멋진거 같아요~ㅋㅋㅋ 저 시크한 표정~~ㅋ

댓글 남기기

블로그 인기 키워드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링크

re_footerlink.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