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엘지트윈스 북 지뢰도발 부상장병 시구행사를 실시합니다.


국방부-엘지트윈스 북 지뢰도발 부상장병 시구행사를 실시



국방부(장관 한민구)와 엘지트윈스(LG Twins) 야구단은 장병사랑 캠페인 “땡큐 솔져스(Thank you! Soldiers)"의 일환으로 오늘 2016년 6월 24일(금) 18:30,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북 지뢰도발 부상장병 시구행사를 실시합니다. 


이번 행사는 작년 8월 북한의 목함지뢰 도발로 부상을 당한 김정원, 하재헌 하사의 숭고한 헌신에 경의와 존중을 표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하재헌 하사가 시구, 김정원 하사가 시타를 할 예정입니다.



두 장병은 다리를 잃는 큰 부상을 입었지만 좌절하지 않고 길고 힘든 치료와 재활과정을 강한 의지로 이겨냈고, 현재 의족을 착용하고 두 다리로 걸을 수 있는 상태입니다. 두 명 다 부대로 복귀해 임무를 수행 중이며, 앞으로도 군인으로서의 삶을 원하고 있습니다.



오늘 행사에는 전 군을 대표해 감사와 존중의 마음을 전하는 황인무 국방부 차관, 기나긴 치료과정에서 가장 큰 버팀목이었던 장병 부모님과 가족,  치료와 재활을 도운 국군수도병원 군의관, 간호장교, 부상 당시 함께 작전에 참여했던 전우 박준호, 최유성 예비역 병장 등이 참석해 응원과 격려를 보낼 예정이며 공군 블랙이글스 특수비행팀도 역대 최초로 야구장 상공에서의 명예비행(Honor Flight)을 통해 행사에 숭고함을 더하게 됩니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두 장병들의 부상, 치료, 재활, 극복 이야기를 담은 감동적인 영상을 공개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Trackbacks 0 / Comments 0

댓글 남기기

블로그 인기 키워드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링크

re_footerlink.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