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싸이,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 홍보대사 위촉

월드스타 싸이,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 홍보대사 위촉




 


한국이 낳은 '월드 스타' 싸이(박재상)가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조직위원회는 30일 오후 2시 30분 국방 컨벤션 회의실에서 세계군인체육대회 홍보대사에 영원한 전우이자 월드스타인 인기가수 '싸이'를 선정하고 위촉식을 가졌습니다. 김상기 조직위원장 주관으로 실시되었던 이 날 행사에는 환담, 홍보대사 위촉장 전달, 응원 메시지 작성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indianexpress


지난 2012년 강남스타일로 국제가수 반열에 오른 가수 "싸이"는 두 번의 군복무로 軍과 깊은 인연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2007년부터 2009년까지 국방홍보원 홍보지원대에서 두 번째 복무했던 싸이는 전역 이후에도 장병 위문공연에 수차례 무료로 출연하고 부대에 통닭을 위문품으로 보내는 등 군에 남다른 애정을 보여왔습니다.




조직위는 세계적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싸이가 전세계인의 축제인 세계 군인체육대회의 이미지와 맞아떨어지고, 군과 장병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실천하며 영원한 전우로 불리고 있는 만큼 홍보대사에 적격이라고 판단하여 홍보대사직을 요청했었습니다. 또한, 전세계인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데에 싸이가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싸이는 앞으로 홍보영상 촬영, 대회 행사 참석 등 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싸이는 성공기원 응원 메시지를 통해 "전세계 군인들이 한 데 모여 스포츠를 통해 평화를 염원하는 의미있는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대한민국 국군 예비역이자 홍보대사로서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Trackbacks 0 / Comments 1

  • Favicon of http://cyworld@hanmail.net 김태윤 2015.07.05 00:03

    psy 씨 Gentleman psy 강남스타일 psy 춰보세요

댓글 남기기

블로그 인기 키워드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링크

re_footerlink.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