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무신일지 2화] 선택


Trackbacks 0 / Comments 18

  • 베비도넛 2008.11.26 19:03

    ㅠㅠ 기다려줄게요 ㅠㅠ 아웅 ㅠㅠ
    나 일등이에요!!

  • 보라돌이 2008.11.26 19:20

    내남친도공군갔는데..캐공감..ㅜㅠ
    긍데 이번에 글좀많당ㅋ담에 참치언니의 예쁜그림을 좀더나미그려조여^^

  • 공군예비곰신 2008.11.26 21:51

    제 남친도 공군지원했는데 ㅠㅠ 이제 곧가네요 ㅠ아 정말 속상하다 ,,

  • 한결이 2008.11.27 00:22

    전 이런고민 해도 결국 빨리 전역하는 육군가랬어요ㅎㅎ

    • Favicon of http://www.cyworld.com/phangyel222 박한결 2008.12.10 18:38

      헉내이름도한결인데
      전 곰심이예요 ㅎ

  • Favicon of https://2jabas.tistory.com Sheepdog 2008.11.27 12:58 신고

    저 공군인데 담달 말년 나갑니다...ㅡㅜ
    깁니다...길어요..ㅡㅡ;

  • 도도한물어 2008.11.27 15:31

    ^^ 공군이 3개월 늦게 전역하는군요~
    3개월이면 ㅜㅡㅜ 너무 길어요 ~

  • whgdk 2008.11.28 11:23

    와~ 공감간다

    나도 남친이랑 저런 얘기 한적 있는데 ㅋㅋㅋ

  • 659) 비드 2008.11.28 20:35

    ㅜㅜㅜㅜㅜㅜㅜ
    저도 진짜 육군이랑 공군 엄청 고민했는데...
    공군 갔지만...
    근데 육군 간 내 동생이 휴가를 더 자주 나오는 건 대체 무슨 일인건지...ㅠㅠㅠㅠㅠㅠㅠ

  • 곰웅 2009.04.06 15:48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676)김장♡ 2009.04.29 12:05

    우왕~~ 우리도 저얘기햇엇는데..
    우째 똑같누~ㅋㅋㅋㅋ
    제 남친은 살빼서 공익갈까 햇는데
    제가 남친보구 남자는 군대를 갓다와야
    진짜 남자가 된다면서 가라고햇어요 ㅋㅋㅋ
    결국 남친은 휴가 많이 나오는 공군으로~
    엊그제게 보내는데.... 왜 보냇나 싶더라구요 ㅠㅜ 넘보고싶다
    애기 2 낳을걸~~~ㅋㅋㅋ

  • 냥이곰신♡ 2009.07.17 00:48

    휴가 자주나오는 공군도 좋지만 아무리 그래두 하루빨리 제대할수있는 육군이 좋겠죠 ㅎ

  • 이봐 2009.07.23 21:08

    제 남친은 의방이요, 의무소방
    시험쳐서 들어간거구요
    핸드폰쓸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ㅁ<

  • 구름낀하늘 2009.08.12 10:29

    영장을 미루면 애 둘을 낳을 수 있군요......(생각 못했다.)

  • 나디아 2009.08.12 13:08

    ㅎㅎㅎ 너 키우기도 벅차다고~ ㅎ

  • 우하하 2010.02.07 21:21

    저희 커플도 저랬어요 ㅋㅋ

  • 689)갱이 2010.05.01 23:25

    헐!!!!!!! 완전공감,ㅠㅠㅠㅠㅠ
    제남자친구도,ㅋㅋㅋ2명낳자고햇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를 살려달래서,ㅋㅋㅋㅋㅋㅋ당장가라고햇는데,ㅋㅋㅋㅋㅋㅋㅋ
    어케 완전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하하 2010.08.05 20:04

    저도 저 때 아무 말도 못했어요... 그냥 가고 싶은데 가라고만 했죠.ㅋ

댓글 남기기

블로그 인기 키워드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링크

re_footerlink.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