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무신일지 159화] 귀엽게만 생각한 새끼멧돼지의 진짜 위력은??!!




Trackbacks 0 / Comments 21

  • Favicon of https://mnd9090.tistory.com 참치언니 2012.01.25 09:44 신고

    뙇뙇뙇뙇뙇뙇뙇뙇뙇뙇뙇뙇뙇뙇~
    오에~일빠~

    • 2012.01.25 11:55

      참치언니 연휴 후유증에 걸리셨나보당...

  • 병장곰신 2012.01.25 11:22

    ㅋㅋㅋㅋ오늘거는 재미있는이야기네용
    저번주거는 슬펐는데 ㅠ.ㅠㅎㅎ
    이제 저 고무신 일지 한번만 더 보면 꽃신신어요♡
    남친 입대하고나서 꼬박꼬박 챙겨봤는데 ^.^ 꼬무신 일지 덕분에 더 힘내서 기다릴수있었어요!!!*.*참치언니님 감사해요!!!다음주목요일에꽃신신어요><!!!

    • Favicon of https://mnd9090.tistory.com 참치언니 2012.01.25 14:29 신고

      우와!!정말 축하드려요!!
      제가 막 더 뭉클해져요ㅠㅠ
      우왕 ㅠㅠㅠㅠ
      뭔가 너무 감동이에요!!!
      진짜 정말정말 축하드려요~:)
      그치만..
      꽃신신고도 꼬무신일지 봐줄거죠?ㅠㅠ?
      아 ㅠㅠ 다음주라니!!>.<)!!
      내가 더 막 시간안가는거 같아요!!ㅠ

  • 고무신 2012.01.25 11:30

    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 멧돼지삼형제 2012.01.25 11: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끼라고 무시하면 안되네여 새끼 멧돼지도 멧돼지는 멧돼지임ㅋㅋㅋㅋㅋ
    제 동생 휴가나오면 산짐승 만난적 있느냐고 조심하라고 말해줘야 겠네열ㅋ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s://mnd9090.tistory.com 참치언니 2012.01.25 14:31 신고

      그춍
      새끼멧돼지도 멧돼지는 멧돼지임!!
      그래서 멧돼지는 삼형제임.그쵸?ㅋ

  • 도야지 2012.01.25 16:44

    산에서 멧돼지 만나면 정말 무섭겠네요 ㄷㄷㄷ 잘읽고 가요.

  • 멍이 2012.01.25 20:33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옄ㅋㅋㅋㅋ 제남친은부디..그런야산이있는자대로가지않기를..ㅠ_ㅠ 저번주월요일에보낸초보직녀에영 엉엉...........

  • 백꾸나 2012.01.26 00:01

    참치언니~~~ㅜㅜ 진짜 왕왕 팬이에요 댓글 올리고싶었는데 회원가입하래서 ..못올렸어어요(죄송)
    만화 한편도 빠짐없이 꼬박 다 읽고 혼자서 진짜 마니 울었는데 ㅜㅜ,.... 정말..
    제가 곰신되고 나서 눈물이 많이 는거같아요 그래도 매주 꼬무신일지보면서 힘내고 있어요!!!!
    내일이면 우리꾸나가 일병을 달아요ㅠㅠ 흑..눈물난당 ㅠㅠ 언니 화이팅!! 고무신일지.. 꽃신 신으시면 끝나는거 아니죠? ㅜㅜ

  • 미쿡꽃신 2012.01.26 20:01

    엌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제 군화는 바다와 산 사이라서... 없..지 않았을까요?ㅋㅋㅋ
    강원도라 어쩌면 있었을지도-_-ㅋㅋㅋㅋㅋㅋ
    지난 10월에 꽃신 신었는데 여지껏 계속 읽고 있슴돠 ㅎㅎㅎ
    읽을 때마다 곰신시절이 생각나요~ 정말 꼬무신일지를 읽으면서 같이 전역했네요ㅎ
    (웹툰 속 참치님은 아직 복역중이지만!?ㅋㅋㅋ)
    참치언니 덕분에 열심히 기다리고 버틴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하고 싶었는데 ㅎ
    전역한지 한참 지나고 이제서야 하게 되었네요 ㅋ
    저는 해외곰신이라 현재도 장거리라서 아직도 군대 기다리는 기분이에요 ㅋㅋ
    저희가 다시 재회하는 순간까지 함께 해주세요!ㅋㅋㅋ (참치님 복역 늘어나랏!! 막 이러곸ㅋ)

  • 나랑싸우자구이병 2012.01.26 23:29

    귀엽기만한줄알았는데
    ㅋㅋㅋ제꾸나 구이병이 멧돼지를 만났을 상상을하며 보니 너무 웃기너요 ㅋㅋ

  • 혁이꾸나 2012.01.28 02:15

    상의사이즈100
    이거 아육대에서 붐의 개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치언니덕분에 또 빵터졋네요
    붐생각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최일병 다리 금갔다고 하니까
    얼마전 제 꾸나도 다리에 금가서 깁스했던게
    생각나요...흑..........ㅠㅠ

  • 경이곰신♡ 2012.01.28 21:18

    저도 군화 보내고 참치언니 만화가 제 일주일에 유일한 낙이네요~
    매주매주 재미있는 글 써주세요^^

  • 참치언니 2012.01.29 12:08

    뙇돠홯도핟ㅎ또닿다화도하도하ㅗㅎ다ㅗ

  • 우엉조림 2012.01.31 23:24

    이번화도 너무 재밌게봤어요~ 새끼 멧돼지두 귀엽구요ㅠㅠ

    아... 이건 제 개인적인 고민인데

    군화가 바쁘거나 해서 전화가 잘안오면..(자고로 저희군화는 상병인데)

    분명 바쁜건 이해하는데 ㅠㅠ.. 계속 섭섭해지는건...

    참치언니는 어떻게 하셨나..궁금하기두 하구 ㅠㅠ

    만화로도..보고싶기도 하고 허허허...(제 정말.. 정말 작은.. 아주 보잘것 없는바램.. )

    다음화도 기대할께영! 홧팅!

  • 쪼끄만애 2012.02.06 11:26

    아~ 철원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멧돼지 나온다고 그러더만 ~~ 진짜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양치기♥ 2012.02.07 21:08

    아~.~애기멧뙈지넘기여워요♥
    사과먹구잇는거 완전 기욤기욤♥.♥

  • 꽃신 2012.02.08 11:06

    언니ㅠㅠ 일지왜안나와용?
    무슨일있으신건아니죠?ㅠㅠ
    저 고무신일지한번만더보면 남친 전역한다고쓴사람인데용
    고무신일지못보고 남친이저번주에 전역했네용~ 오늘두안나오면 2주째인뎅
    언니빨리오세요!^^

  • Favicon of http://www.icecube-machines.com/making-wood-pellets.html 연걸 2012.03.16 15:57

    저 고무신일지한번만더보면 남친 전역한다고쓴사람인데용
    이제 저 고무신 일지 한번만 더 보면 꽃신신어요

댓글 남기기

블로그 인기 키워드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링크

re_footerlink.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