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무신일지 127화] 고참의 여자친구의 정체는?

Trackbacks 0 / Comments 7

  • 쏘비스트 2011.06.15 16:26

    1빠??

  • Favicon of http://cyworld.com/0107180989_ 장병장곰신 2011.06.15 21:27

    우아앗 완전궁금해!! 대체 이건모다!? ㅠㅠ

  • 이궁 ㅠ 2011.06.15 23:14

    여자친구 생겼넹 ㅠ 짝곰어캄 ㅠ

  • 최이병곰신 2011.06.16 03:52

    아......완전 궁금해요!!!!!!!!!다음편빨리보고싶어요!!!!짝곰이길....ㅠㅠ

  • 6개월남았당!! 2011.06.16 10:32

    ㅎㅎ흰머리 병장은 짝곰이 여자친구라고 생각하고있는거 아닐까요?
    사귀자고 말은 안했지만 사귀고 있는상태 같이 말이죠 ...
    아닌가?ㅠㅠ 근데 제말대로였으면 좋겠어요 짝곰 상처안받게!!

  • 으앜ㅋ 2011.06.19 03:32

    그러니깐.. 음..
    미묘한곳에서 자르셨군요

  • 546기꽃신인어 2011.06.21 21:17

    다음회 보러 왔더니, 악~~ 내일이네 ㅋㅋㅋ

댓글 남기기

블로그 인기 키워드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링크

re_footerlink.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