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정이 현빈, 유승호에게 전하는 한마디는?



최근들어 인기 연예인들의 해병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해병대 입대 관련 소식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얼마전 시크릿가든의 현빈이 해병대에 자원입대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1일에 방송된 강심장에서는 배우 유승호가 해병대 입대를 생각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정은 '강심장'에서 배우 유승호가 이정을 보고 해병대에 자원 입대하고 싶다는 말을 했는데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을 받자 "승호가 고등학생이라 아무 생각이 없을 때다"라면서 "그런 얘기 하기 전에 형한테 전화를 해라"라고 재미있게 응수했다.



해병대 출신인 게 자랑스럽지만 그만큼 힘들다는 것을 돌려 표현한 것. 그는 "마음 만큼은 정말 멋있다"면서도 거듭 "꼭 형한테 전화해"라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정은 유승호가 만약 해병대에 들어간다면 울 가능성이 몇 퍼센트인지 묻자 "2000%"라고 답해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정 트위터 메인화면



한편 이정은 개인 트위터를 통해 해병대에 자원입대하는 현빈을 비롯해 많은 후배들의 해병대 지원과 관련하여 선배 해병대원으로서 애정어린 글을 하나 남겨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외에도 오종혁, 최필립 등도 해병대 입대를 한다고 하니 확실히 예전과는 다른 분위기 인 듯하다. 사실 과거에는 해병대는 훈련이 고되고 힘들어서 연예인은 물론이고 일반 남자들도 선뜻 지원하지 못했든데 말이다.



최근들어, 가수 이정이 당당히 해병대로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늠름한 모습으로 방송에 출연하게 되면서 많은 변화가 일고 있는 듯한 상황이다.

천안함 피격사건과 연평도 포격도발 이후 오히려 해병대에 대한 지원이 늘고 있는 가운데, 연예계에서도 더이상 군대가 기피의 대상이 아니라 적극적이고 당당하게 지원하는 분위기가 형성이 되면서 해병대를 비롯한 많은 군 장병들에게도 큰 힘이 되고 있다.


Trackbacks 0 / Comments 1

  • Favicon of http://toyvillage.net 라이너스 2011.01.14 14:58

    잘보고갑니다. 멋진 주말되세요^^

댓글 남기기

블로그 인기 키워드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링크

re_footerlink.jpg